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이자금리 안내

by onpne 2021. 1. 17.
 

 

다양한 용도로 돈이 필요하게 되는데 300만원 같은 경우에는 금융권에서는 소액으로 분류하며 상대적으로 더 높은 금액에 비해 완화된 조건으로 빌릴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며 이자금리는 어떤지 조건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300만원대출 : 하나핀크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핀크앱에서 진행되는 상품으로 만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24시간 365일 언제나 모바일신청 후 빠른 심사후 대출 금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방식이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방식은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방식의 경우 1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방식은 약정한도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쓰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만 부과되는 방식이죠.

 

 

 

하나핀크 300만원대출 금리이자3.08%의 저금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론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핀크앱에서 금액이체시 무제한 무료송금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0만원대출 : 주부OK론 

 

OK저축은행에서 주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연 17.9%~23.9%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기간 1년~5년까지 입니다. 

 

 

 

상환방식으로는 만기일시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원금균등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진행되는 주부OK론_마이너스 또한 500만원 한도에 동일한 금리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