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켓몬스터 극장판 순서 살펴보기

by skdfh7214hfsd 2023. 11. 6.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는 꾸준히 제작되어왔고,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부터 포켓몬스터 극장판의 순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뮤츠의 역습 (1998)

 

첫 번째 극장판으로, 뮤츠를 주인공으로한 스토리입니다. 뮤츠가 인간에 대한 증오를 품고 인류를 공격하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2. 루기아의 탄생 (1999)

루기아 등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극장판입니다. 루기아를 찾아 여행하는 지우와 그의 친구들의 모험이 그려집니다.

3. 결정탑의 제왕 엔테이 (2000)

불로불사의 포켓몬 엔테이를 찾아 모험하는 이야기입니다. 풍요를 가져오는 포켓몬 엔테이와 그의 힘을 원하는 악당과의 전투를 그렸습니다.

4. 세레비, 시간을 초월한 만남 (2001)

시간을 초월한 만남을 꿈꾸는 세레비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세레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성장을 그렸습니다.

 

5. 물의 도시의 수호신 라티아스와 라티오스 (2002)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한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라티아스와 라티오스, 그리고 대륙을 구하려는 악당들의 전투를 그렸습니다.

6. 아름다운 소원의 별 지라치 (2003)

지라치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지라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지우와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7. 열공의 방문자 테오키스 (2004)

포켓몬 대륙을 덮어버릴 수 있는 열공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중심으로한 이야기입니다. 과연 테오키스가 대륙을 파괴하는지 막는지의 전투를 그렸습니다.

8.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 (2005)

루카리오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루카리오가 뮤의 메시지를 전해야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9.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2006)

포켓몬 레인저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레인저가 마나피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쳐 전투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0. 다이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 (2007)

다이루가, 펄기아, 다크라이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세 강력한 포켓몬들 간의 전투와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11.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2008)

기라티나와 쉐이미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꽃다발의 비밀과 그에 따른 사건을 해결하려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2.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2009)

아르세우스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아르세우스와 관련된 시공의 비밀을 풀기 위해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3.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2010)

조로아크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조로아크의 환영으로 인해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4. 비크티니와 흑의 영웅 제크로무, 비크티니와 백의 영웅 레시라무 (2011)

비크티니, 제크로무, 레시라무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이들 간의 전투와 그들의 비밀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5. 큐레무 VS 성검사 케르디오 (2012)

큐레무와 케르디오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두 포켓몬 간의 전투와 그들의 운명을 그렸습니다.

16.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 (2013)

뮤츠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뮤츠의 각성과 그에 따른 사건을 그렸습니다.

 

17. 파괴의 포켓몬 디안시 (2014)

디안시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디안시에게서 비밀스러운 힘을 얻은 인간과 포켓몬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18. 후파 : 광륜의 초마신 (2015)

광륜의 초마신인 후파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포켓몬들 간의 대결과 경쟁을 그렸습니다.

19. 볼케니온 : 기계 왕국의 비밀 (2016)

볼케니온을 주인공으로한 이야기입니다. 볼케니온에게서 나오는 비밀을 해결하기 위한 모험이 그려집니다.

20. 너로 정했다! (2017)

여러 포켓몬과의 우정을 중심으로한 이야기입니다. 우정과 포켓몬과의 결속을 그렸습니다.

21. 모두의 이야기 (2018)

포켓몬스터와 함께하는 여행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여러 포켓몬과의 모험이 전개됩니다.

22. 뮤츠의 역습 EVOLUTION (2019)

첫 번째 극장판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뮤츠의 이야기를 새롭게 그렸습니다.

23. 정글의 아이, 코코 (2020)

정글에서 자란 소년 코코와 그의 포켓몬 친구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는 각자의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 작품들을 통해 여러 가지 모험과 감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극장판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기술의 발전과 함께 그래픽과 액션 등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을 시리즈 순서대로 감상해보면, 포켓몬스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도라에몽 극장판 순서 알아보기

도라에몽은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으로, 극장용 애니메이션인 극장판 시리즈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라에몽 극장판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외전으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wqnpiue9620.tistory.com

 

메즈클라 라멜라크림 성분 효과

메즈클라 라멜라크림은 독일의 글로벌 제약사 bitopAG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제이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메즈클라라는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및 영양

wqnpiue9620.tistory.com

 

카테킨 아세로라 C D 효능 안내

카테킨 아세로라 C D: 효능과 복용법 소개 카테킨 아세로라 C D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

wqnpiue9620.tistory.com

 

질문 FAQ

1. 포켓몬스터 극장판은 몇 편이나 있나요?

현재까지 23편의 포켓몬스터 극장판이 제작되었습니다.

2. 어떤 극장판이 첫 번째로 제작되었나요?

첫 번째 극장판은 '뮤츠의 역습'으로, 뮤츠를 주인공으로한 스토리입니다.

댓글